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깐독서]공연 예술의 경제적 딜레마 읽고[조진학강사]

셀프훈련소/공연리뷰

by K레크도우미 2022. 9. 26. 22:47

본문

https://blog.naver.com/opikel/222884437958

 

[잠깐독서]공연 예술의 경제적 딜레마 읽고[조진학강사]

잠깐 읽었습니다. 저는 공원 에서 #걷기운동 했습니다. 그리고 해공천호동 도서관 가서 잠깐책 보는데 옛날...

blog.naver.com

잠깐 읽었습니다.

저는 공원 에서 #걷기운동 했습니다. 그리고 해공천호동 도서관 가서 잠깐책 보는데

옛날 생각이 많이 나네요.

저는 #순발력 없고 말더듬어요.

#레크리에이션강사 하는데

어려워요.

그래도 시작할때 소리버럭 냅니다.

겨우겨우 간신히 마무리 해서 돈받습니다.

제가 간이 큰가요?

#500만원~700만원 달래요.

#프랑스 파리 에펠탑 앞에서 색소폰 연주 했는데

박수소리가 들려왔습니다. 공연예술 학과 나 실용음악학과 에서는 반칙 도는 규칙을 어겼다고 하네요.

교육비가 비싸죠?

도전이란걸 또는 해외공연 이란공연예술의 경제적 딜레마 William J 건 꿈도 못꾸게 만들죠?

그냥가서 하면 되는데

엄마한테 여행비 받아서 가는데 교도소 행? 검찰청 행이란

공간협박으로 가르치고 돈을 뺏으려는 나쁜교수

초등학교 동창들 중에도 음악공연을 비웃어요.

팬풀룻을 그냥 불어서 밴드에 올렸는데

고향의봄 불어보라고

음계를 공부 시작하고 시창청음을 막공부 하는데 가까운 동창이 드래요.

그 친구들은 초등학교 부터 대학원까지 쭉 전교 일동 한사람이고 교수 유학까지 한사람들이라

꼴찌살 틀렸을때 다시해보고 찾아보는 노력이 없어요.

코로나로 직격탄을 맞아 어렵다고 하죠?

저는 크나큰 기회와 찬스를 얻었습니다. 2002년 때부터 쭉경험하고 공부하고 생각해왔습니다.

"어떤 공연 하지?" 고민 합니다. 즐거운 고민 합니다.

술이 늘어납니다. 고기는 타고 오직 술과 공연 입니다.

임상오 옮김

공연 예술의 현상과 문제점

공연예술조직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셀프훈련소 > 공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맥안주는?  (0) 2022.02.11
순살치킨에 장수 막걸리  (0) 2022.02.08

관련글 더보기